지평선

백수의 일상 - 695. <인생 최저 몸무게를 갱신한 이영현 님>

paxlee 2022. 8. 16. 07:20

건강한 엄마는 물론 당당하고 아름다운 여성으로 다시 태어난 기분이에요!


이제 이영현 님의 모습은 자신이 그토록 보고 싶어했던 다이어트에 성공한, 아름답고 당당한 모습이었습니다. 다이어트 시작 전, 살이 찐 모습으로 사진을 찍는 게 싫어서 아직까지 아이와 남편과 함께 찍은 사진이 없다고 말씀하시더군요.

 

다이어트에 성공하면 가족 사진부터 촬영하고 싶다고 했던 이영현 님. 쥬비스 다이어트를 만났기에 꿈을 이룰 수 있었다며 밝은 표정으로 미소 짓던 이영현 님의 미소는 정말로 아름다웠습니다.

 

첫째 임신과 함께 찾아온 임신성 당뇨

이영현 님은 2013년 결혼하여 5년 만에 간절히 기다린 첫째 아이를 임신했습니다. 정말 간절히 아이를 바랐기에 임신 소식을 들었을 때 너무 기뻤다고 합니다.

 

출산일을 기다리며 긍정적인 마음으로 태교를 하고 있었는데, 생각지도 못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임신 중기에 임신성 당뇨를 진단받은 것이지요. 이영현 님은 그 이후 노심초사하며 굉장히 힘들었다고 합니다.

 

임신성 당뇨 걱정없이 둘째를 출산하고 싶어요

 

다행히 건강하게 첫째 아이를 출산했지만, 임신성 당뇨는 아이에게도 이영현 님 자신에게도 두 번 다시 겪고 싶지 않은 괴로운 일이었습니다. 그래서 둘째 아이를 가질 때에는 조금이라도 짐을 덜어내고 싶었다고 합니다. 짐을 덜어내는 첫 번째 과정이자 가장 큰 과제는 바로 다이어트였습니다.

 

95kg에서 62kg으로, 빅데이터로 성공시킨 33kg의 감량!

 

 

이영현 님의 간절한 마음과는 달리 출산 이후에도 체중은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평소에도 어렵던 다이어트는 출산 후에 더욱 힘들어졌다고 합니다. 95kg 체중으로 지내던 이영현 님은 건강한 몸을 얻고자 쥬비스에 손을 내밀었습니다.

 

그때 이영현 님은 출산 후 지방세포가 많이 늘어난 상태라 혼자서 체중을 감량하기 어려운 상태였습니다. 그러나 쥬비스는 다이어트 업체 경력 18년 동안 쌓아온 530만 건의 빅데이터와 수많은 산후 다이어트 데이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이영현 님과 매우 유사한 사례 데이터까지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쥬비스는 이영현 님께 딱 맞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었고 결과는 대성공이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수없이 반복되는 요요가 제일 어려웠다는 이영현 님은 그 말이 무색하게 첫 3개월 동안 95kg에서 75kg으로 총 20kg을 감량했습니다. 이영현 님은 목표 체중을 달성하기 위해 출산 후 다이어트로 쥬비스 다이어트를 계속 진행했고, 총 33kg을 감량하여 현재 62kg으로 인생 최저 체중이 되었습니다.

 

코멘트 장정호 쥬비스 수원점

 

이영현 고객님은 어려서부터 한 번도 날씬했던 적이 없으셨다고 합니다.
게다가 첫 아이를 임신했을 때 체중이 늘며 비만으로 인한 당뇨가 생겼고 출산 후에도 체중이 줄지 않았기에, 나중에 둘째 아이를 가질 때는 지금보다 건강해지고 싶다는 생각에 쥬비스 다이어트를 시작하셨습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이영현 고객님의 몸무게는 95kg이었지만, 다이어트를 마쳤을 때는 무려 33kg을 감량하여 건강하고 멋진 모습을 되찾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