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가 퍼온글

[스크랩] -* 그대와 함께 *-

paxlee 2005. 11. 23. 21:08
  
     
    * 그대와 함께 숨 쉴 수 있는 그 곳으로 *
     나 이제 자연으로 돌아가
     그대곁에서 늘 그대를 바라보며
     슬프지 않은
     행복한 사랑을 하고 싶다
     자연이 우리를 축복해주고
     그대와 나 
     고운 햇살아래에서
     서로의 가슴을 맞대고 
     뜨거운 사랑의 열정을 표현해도 
     두렵지 않을 그런사랑..
     그대가 웃으면 나도 웃을 수 있고
     그대가 슬퍼하거나 힘들어 할 때면
     난 나를 원망하고 미워한다...
     그를 위해 모든 것 다 해줄 수 없는 나의 삶이
     내겐 생살을 도려내는 듯한 아픔만이 있을 뿐...
     이제 그 아픔이 너무 아파
     소리치고 싶다. 
     아프다고 아프지 않게 해달라고 
     소리치고 싶다...
     그러나 그 소리를 아무도 듣지 못한다...
     입고 있는 옷을 훌훌 다 벗어던져 버리 듯
     내 지금의 모든 걸 다 버리고 
     그와 나 그저 살아 숨 쉴 수 있는 곳으로 떠나고 싶다
     마지막 생을 마치는 그 순간까지
     한 사람을 위해 내 사랑을 바칠 수 있다면..
     자연으로 돌아가 원시적인 사랑을 할지라도
     내 마음 그대에게 다 보여줄 수 있다면
     그대곁에서 하루를 보내고 
     그대곁에서 아침에 눈 뜰 수 있다면..
     이 복잡한 도시를 떠나고 싶다
     우리 둘만이 숨 쉴 수 있는 그 곳으로 ...
     
       - 그대와 함께 읽고 듣고 싶은 글 -
    
    
    
출처 : 비공개
글쓴이 : 익명회원 원글보기
메모 :

'소나무가 퍼온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가을영상  (0) 2005.11.25
[스크랩] * 맛과 멋의 차이 *  (0) 2005.11.24
장사익의 찔레꽃  (0) 2005.11.06
- 11월의 창덕궁 단풍 -  (0) 2005.11.05
-* 건강한 산행 *-  (0) 2005.11.04